신규 가입하면서, 번호이동하면서 유심 비용을 추가로 내야하는 것 방지했습니다.



하지말아야 할 것들과 꼭해야 하는것들이 반대로 되어있는 내용들도 많습니다. 유심문제도 그렇지만 너무 과한 내용은 진실을 보지 못하는 점이 많이 있습니다.

대포폰이란 다른 사람의 이름을 빌려 개통한 핸드폰을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대포폰은 그 자체로 불법이며 형사처벌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특히 유심을 줬을 때가 문제인데요. 업자들이 그 유심으로 소액결제나 국제전화를 얼마나 할지 전혀 예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알뜰폰 시장에 진입한 것도 슈퍼 앱을 향한 발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초장부터 말 많은 토스모바일의 알뜰폰 요금제, 논란을 딛고 알뜰폰 시장의 ‘메기’가 될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대포폰이란 다른 사람의 이름을 빌려 개통한 핸드폰을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대포폰은 그 자체로 불법이며 형사처벌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당장 현금이 없어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지만 과도한 소비로

위 의문의 답이 해결은 되었으나, 추후 폰테크 막힌다해도 유심재활용하려고 굳이 내방을 해야할까요?

예전에는 아이폰 보조금이 잘 나와서 아이폰으로 폰테크를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이런 문제들 때문에 아이폰 신규 개통이 거의 안됩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주로 삼성 갤럭시 플래그십 모델로 많이 진행하죠.

글로벌이코노믹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를 무단 사용·복사·배포시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당장 현금이 생기는 것 같지만 결국 몇 배의 이자로 다 갚아야 하는 돈입니다. 만약 다른 대출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글들을 꼭 읽어보세요.

(무슨 근거로 믿을 수 있을까요) 따라서 반드시 유심칩을 챙겨서 다른 공기계에 꽂아서 사용하거나 폰테크 아니면 본인이 직접 보관해두어야 합니다.

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가끔 폰테크를 하고 생긴 유심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소액 결제를 막아놓고 파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유심 판매 자체가 대포폰을 파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

하지만 그 유심은 해당통신사로 폰테크 후에 개통하면 다시 쓸 수 있다는것을 알고 계시나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